본문 바로가기
1/1-A

화이트데이 (사랑테스트기계만들기)

by 헬싱 웰싱 2024. 3. 5.
반응형

파병최신치료법공개클릭

3월14일이 화이트데이져 아마도 하도 날이 "빨리지나가서 발렌타인데이 는 2월 14일이군여
제가 설명드릴 실험은 매우 낮은 전압을 사용하여 사람이 전기를 전도하는 것을 보여주는 장치인데여 
사실 이거 의 핵심은 둘이 얼마나 사랑하는 감정이 깊냐에 포인트가 있어여 사실 별거아닌데이건
 

준비물  A1015 트랜지스터 1개, C3198 트랜지스터, 4.7v 마이크로페럿 캐패시터 1개, led! 개, 1.5 배터리 2개, 배터리홀더 1개 

 

1.(A1015Emitter)를 (전원음극에연결), (A1015Collector)를 (C3198Emitter에) 연결
2.{(C3198Collector)를 (전원의양극연결), (Base미연결 상태)}로 둠
3. (A1015의 Base)와 (4.7v 캐패시터)의 한쪽 연결, (캐패시터의 다른쪽 LED음극연결)함
4. (LED+)  (전원양극+) 연결함
5. (A1015의 Base)와 (C3198의 Base)사이에 사람손에 잡기
두 전선의 각각의 끝과 (트랜지스터의 Base에) 연결
두 전선의 다른 끝은 사람의 손에 닿을 수 있도록 함

이 회로는 사람이 트랜지스터의 Base 사이에 손을 대면 작은 전류가 흐르고, 
이로 인해 트랜지스터가 동작하여 LED가 켜지는 원리. 강조하지만,
. 죽을 수 있어요 조심하세요 ㅋㅋ(1.5v배터리라 안전합니다 그나마)

걱정 마세여 1.5v짜리 두 개니 3v정도입니다 
사람의 몸이 전기를 전도하는 능력을 활용한 간단한 스위치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LED 대신에 다른 전자기기를 연결하면, 사람이 트랜지스터의 Base에 손을 대는 것으로 그 기기를 켜고 끌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이 회로는 생체 인식 기술의 기본 원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생체 인식 기술은 사람의 몸이 전기를 전도하는 능력을 이용하여, 터치스크린이나 터치패드 같은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가 설명드릴 실험은 매우 낮은 전압을 사용하여 사람이 전기를 전도하는 것을 보여주는 실험입니다. 

연결을 말로 설명하려니 엄청 길어지네요

이렇게 만들어서 서로의 케미를 확인해 보면  어떨지 머 괜찮지 않은가 이 말이다 ㅎㅎㅎ말하자면 터치센서같은 그런개념입니다.
 이거를 나도 한번 집에서 직접 만들고 테스트해 보니 잘되더라 구여 ㅎㅎㅎ
왜 이렇게 만들고도 허탈하냐 이거 ㅋㅋㅋ 넘웃었네 여 아 죄송합니다.

선이 복잡해서 다른영상으로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선정리좀 하고 다시올리겠습니다

파병최신치료법공개클릭

반응형